알려줘요. 스피드웨건! 클로로의 잡학창고

반응형

#오잉? 내 콘텐츠가 광고 노출 금지?

 

얼마 전에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 경고를 받았는데요. 특정 콘텐츠에서 문제를 발견하여

 

광고 노출이 제한된다는 메일이었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며 민감한 내용에 대해선 되도록 작성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뭔 소린가 싶었어요.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여 정책 센터로 들어가니 바로 결과가 나오더라고요. 

 

다행히도 애드센스 광고 전체가 막히거나 한거는 아니고 특정 글 하나가 문제가 된 거네요.

 

성적인 콘텐츠라고 하는데 뭔지 확인하기 위해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 남성 성형 설명한 내용이 문제가 되었네요. 딱히 아주 에로(?)한 내용을 작성한 것도

 

아니고 보형물에 대한 설명이었는데 막힐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전 차라리 사진이었으면 쉽게 수정해서 다시 수익 창출 신청했을 텐데 글 자체가 문제라니

 

수정할 방법이 없네요.

 

 

전 어차피 수익 창출도 중요하지만 정보 공유의 목적도 있기에 해당 콘텐츠를 그대로

 

내버려 두기로 했습니다. 위에 설명 읽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광고 노출만 제약되는 것이지

 

글 자체 때문에 애드센스 정책을 과하게 위반한 거는 아니니 내버려 둬도 돼요.

 

 

만약 수익 창출을 다시 내고 싶다면 문제가 된 부분을 수정한 후 '검토 요청' 버튼을 누르면

 

구글에서 다시 글을 확인한 후 광고를 띄워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