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급여 병원(피부과) 및 화장품 회사에서 유행하는 숏츠 광고법
#최근 비급여 병원(피부과) 및 화장품 회사의 신박한 광고 방법 여러분 최근 유튜브 숏츠 밎 릴스 영상을 보시면서 특이한 점 발견하신거 없으세요? 바로 정보성 영상의 변화인데요. 예전 정보성 영상의 경우 우리가 진짜 몰랐던 정보나 지식들을 엮어서 재미나게 순위로 표시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유행하는 숏츠 및 릴스는 경향이 조금 다른데요. 예전과 비슷한 모양새를 갖추었으나 중간 중간 전혀 관계없는 혹은 실제론 유명하지 않는 제품과 정보를 교묘히 집어넣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1위부터 3위까지는 순수 정보 혹은 어그로 끌기 좋은 정보들을 넣고(숙취 해소 방법, 편두통의 원인 등 조회수 나오기 좋은) 4위에 갑자기 피부과 직원만 아는 비밀 연고라든지 마스크팩 등의 정보를 넣는 방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