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줘요. 스피드웨건! 클로로의 잡학창고

반응형

#역전재판 4 완전 공략 / M11. 역전의 세레나데 법정 2일차

 

 

▶ M11. 역전의 세레나데 법정 2일차

 

- 대기실


*  법정기록 추가 : 신문 기사

 

 

- 마키 토바유 신문

 

 

Q. 외국어 가사라서... 의미는 정확히 모르기 때문이라네요.

A. 잡아내다

 

 

A. 눈에 초점 / '외국어 가사라서~' 부분에 눈이 움직이면 잡아냄

 

 

Q. 마키 씨의 거짓말을 입증할 증거품을...제시해보자!

A. 보르지니아 신문 제시

 

 

Q. 가사를 모방한 사건이 발생했다는 사실은 제가 설명했습니다....

A. 잡아내다

 

 

A. 아프로미아의 목 / '제가 설명~' 부분에 침 삼키면 잡아냄

 

 

Q. 아프로미아 님은...노골적으로 이 사람을 감싸고 있어요!

A. 마키 토바유 제시

 

 

 

- 아프로미아 신문

 

 

Q. 레터스 씨와 형사님의 말소리를 똑똑히 들었어요.

A. 추궁한다

 

 

Q. 맞아...오늘은 새로운 정보를 찾아야겠어...

A. 대화 내용은?

 

 

Q. 작은 창문 너머로, 빨리 스위치를 누르라는 말이 들렸거든요.

A. 제시하다 / 리모컨

 

 

 

- 재판장 질의

 

 

Q. 이걸 사용하면 대기실에서 무대로 말을 손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A. 헤드셋 제시

 

 

Q. .....이 "스위치"의 정체를 알 수 있는 증거품은 도대체 무엇이죠?

A. 발화장치 제시

 

 

Q. 생각해보자. 아프로미아 님은 어떻게 말소리를 들을 수 있었을까?

A. 다른 장소에서 들었다

 

 

Q. 아프로미아 님이 말소리를 들은 장소는....바로 여기입니다!

A. 화면 왼편의 천장 환풍구 제시

 

 

 

- 아프로미아 2차 신문

 

 

Q. 제가 왜 그런 곳에 있었는지는...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A. 제시한다 / 비디오테이프

 

 

 

- 아프로미아 3차 신문

 

 

Q. 계획상 무대 반대편까지 2분 안에 이동해야 했어요

A. 추궁한다

 

 

Q. 증언과 영상 간의 모순....그걸 설명할 증거품이 있나?

A. 증거를 제시한다

 

 

Q. 증언과 비디오테이프 영상 간의 모순을 풀 증거품은...바로 이것입니다!

A. 브로치 제시

 

 

Q. 저는... 이동하면서도 노래했습니다.

A. 추궁한다

 

 

▶ 역전재판 4 공략 영상 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