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줘요. 스피드웨건! 클로로의 잡학창고

반응형

#로컬 병원 콜센터에서 사용하면 좋을 매뉴얼 Vol.3

 


Q. 예약 진행해 주세요. (고객 정보 기입 양식)

A. 고객님 성함을 부탁드리겠습니다.(초진/재진)

    저희 병원에 방문하신 적이 있으신지요? (초진/재진 확인)

 

    전화번호가 이 번호 맞으실까요? (재진)

    전화번호가 바뀌셨어요? 알려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재진)
    전화번호 부탁드리겠습니다.(초진)


    혹시 다른 병원에서 시술을 진행하신 적 있으신지요?(시술 경험 확인)

    최근에 시술을 했다면 어떤 부위를 진행하셨나요? (시술 경험 확인)

 

    혹시 임신 중이거나 임신 예정이신지요?(시술 가능 여부 확인)

 


Q. 언제 예약하면 좋을까요?

A. 네, 고객님 시간 되실 때 예약 진행해 주시면 되고요. 인원 제한이 있는 

 

    이벤트의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금, 토의 경우 예약이 몰려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시간이 괜찮으시면

 

    해당 시간은 피해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 볼일이 생겨서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A. 고객님 바쁘신데 미리 전화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예약을 다른 날로

 

    변경해 드릴까요?

 

 

    고객님 바쁘신데 미리 연락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약 취소 되셨습니다.

 

    혹시 다시 예약을 진행하시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Q. 예약이 몰려서 도저히 예약이 불가능할 때 안내멘트

A.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 해당 예약시간은 현재 진료가 불가능합니다.

 

     혹시 다른 괜찮은 시간이 있으시다면 해당 시간으로 예약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대기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 수 없는데 괜찮으실까요? (꼭 이 시간에 예약)

 

 

 

Q. 결제했던 비용 환불받고 싶어요.

A. 네, 고객님 귀찮으시겠지만 병원을 한번 방문해 주시겠어요?

 

    환불과 관련된 내용 설명 및 동의서 작성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 시간 괜찮으실 때

 

    방문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카드로 결제 진행하셨다면 방문 시 해당 카드 지참을 부탁드립니다.  

 

 


Q. 혹시 남은 피부 관리 비용을 다른 시술로 변경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 단 시술 변경 시 변경시술에 대한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간별 이벤트로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내원하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필러 1cc 시술의 경우 여러 부위로 나누어 시술이 가능한가요?

A. 본인이 원하신다면 볼, 턱, 관자놀이, 이마 등 나누어 시술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0.3~0.5cc 등의 주입으로는 본인이 원하는 볼륨을 얻으실 수 없으며

 

     부위별로 사용되는 주요 필러들의 입자들이 다르기 때문에 오히려 메인으로

 

     시술하려고 하는 부위 역시도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컨디션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에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Q. 사용하고 남은 필러는 어떻게 되나요?

A. 필러 시술 후 남은 분량은 전량 폐기됩니다. 필러시술은 정품, 정량 사용을 기준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시술 후 남은 분량을 재사용하지 않기 위해 전량 폐기하게 됩니다.

 

    만약 본인이 1cc 기준으로 구매를 하였고 실제 사용량은 0.7cc에 불가할지라도 남은

 

    0.3cc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사용할 수도 사용해서도 안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필러의 경우 분량이 남았다고 해서 시술 부위에 무리하게 시술하게 되면 혈관

 

    폐색 및 각종 부작용의 원인이 됩니다. 남은 분량을 다른 부위에 소량 사용하는 것도

 

    그다지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Q. 시술하고 남은 필러는 환불이나 타인 양도가 가능한가요?

A. 필러의 경우 다른 시술과는 다르게 소분 사용 및 보관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봉한 분량에 대해서는 꼭 사용 및 폐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필러의

 

     경우 0.2cc나 0.4cc 등의 시술이 불가능하고 잔여 분량에 대해선 부작용 및

 

     의료법에 의해 타인에게 양도 및 환불은 어렵다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보톡스는 리터치가 되는데 왜 필러는 안 되나요?


A. 필러의 경우 소분 사용이 불가능하고 보톡스의 경우 필요 분량만큼 시술에 사용할 수

 

     있기에 결과가 불만족스러울 경우 서비스 차원에서 보톡스의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리터치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필러의 경우 원하는 모양이 나올 때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고 몰딩 등을 통해 모양을 교정해드리고 있지만 분량이 

 

     부족한 것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니 추가로 필러를 구입하여 보완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