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줘요. 스피드웨건! 클로로의 잡학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번에 구글 애드센스 입금 계좌 연결 등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드디어 첫 입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역시 적은 비용이라도 내 통장에 돈이 들어온다는 건 행복한 일이네요.

 

다만 해외 송금이다 보니 며칠 딜레이가 있었는데요. 주말이 중간에 끼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애드센스 입금 날짜와 통장 입금 날짜는 약 3일 정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입금이 되었다고 하나은행에서 안내 메일이 왔네요.]

 

원래 해외 송금이 되면 안내 메일이 오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연결해놓은 하나은행에서 안내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친절하게 안내 메일까지 보내주시다니 고맙네요.

 

왜냐하면 안 그래도 딜레이 되는 것 때문에 며칠정도 걸릴지 몰라서 전전긍긍했는데(첫 정산이다 보니....ㅎㅎㅎ)

 

안내 메일을 받고 나서 확인해 보니 입금이 완료되어 있었거든요. 

 

다음번에도 또 올진 모르겠지만 참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나은행 어플로 확인해 보니 [송금인 : 구글 아시아 퍼시픽]으로 비용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Oh Happy!!!

 

월급 이외에 정산을 통해 돈을 받는다는 기분은 참 묘하더라고요. 

 

여러분 첫 정산을 받았으면 당연히 맛있는 걸 먹으러 가야겠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 근처 냉삼(냉동 삼겹살) 집으로 갔습니다.^^ 저는 생 삼겹살이 아니라 냉동 삼겹살

 

세대이다 보니 뭔가 정감 가는 옛날 음식이 먹고 싶었거든요. 

 

때마침 집 근처에 냉삼집이 생겨서 동거인 남동생과 함께 소주로 자축하였습니다.

 

조금 더 열심히 해서 더 비싼 거 먹으러 가야겠네요...ㅎㅎㅎ (다음엔 랍스터?)

 

아직은 완전 아기 수준의 첫걸음이지만 의미 있는 하루였습니다.

 

여러분 우리 더 열심히 해서 다 같이 디지털 노마드 라이프 성공하도록 합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