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줘요. 스피드웨건! 클로로의 잡학창고

반응형

#역전재판 2 완전 공략 / M7. 재회, 그리고 역전 제 2회 법정 전편

 

▶ M7. 재회, 그리고 역전 제 2회 법정 전편

 

 

- 아야사토 키미코 심문

 

 

Q. 총성이 들리고 두 분이 문을 부수고 현장에 들어갔지요.

A. 추궁한다

 

Q. 나는 나루호도씨 일행에게 신고를 하도록 부탁했습니다.

A. 추궁한다

 

Q. ...일부러 말을 꺼낸 느낌인데...

A. 더 추궁한다

 

 

Q. 마요이님은 권총을 들고 멍하니 있었습니다만...

A. 추궁한다

 

Q. 마요이를...감싸주기 위해?

A. 더 추궁한다

 

Q. 갑자기 나를 밀쳐내고 방에서 나가버린 거죠.

A. 추궁한다

 

Q. 갑자기 목덜미를 맞고 잠깐 기절하는 바람에...

A. 추궁한다

 

Q. 마요이님이 어디로 갔는지는 모릅니다.

A. 추궁한다

 

Q. ...어쩌지..?

A. 더 추궁한다

 

 

 

- 하나카 노도카 심문

 

 

Q. 저는 너무 반가워서... 기뻤어요 하지만.

A. 추궁한다 

 

Q. 이 증언...이상하지 않나..?

A. 더 추궁한다

 

Q. ...그게 그렇게 중요한가요?

A. 물론 중요하다

 

 

Q. 무섭지는 않았어요 의복에도 이상한 부분은 없었고.
A. 제시한다 / 마요이의 의복

 

 

 

- 하나카 노도카 2차 심문

 

 

Q. 나는 언니를 설득했어요오. 그런 짓을 하면 안된다고.

A. 추궁한다

 

Q. 그리고..."대면의 방"으로 언니를 데려갔어요오.

A. 추궁한다

 

Q. 어...언제라니요...

A. 현장으로 갈 때

 

 

Q. 시치미 떼는 군...어쩌지...

A. 더 추궁한다

 

Q. 그게 중요합니까?

A. 물론 중요하다

 

 

Q. "대면의 방"에 가는 도중에는 아무도 만나지 않았어요오.

A. 제시한다 / 쿠라인의 항아리

 

Q. 당신이 이 인물을 못 봤다는 것은 말이 안되죠!

A. 제시한다 / 인물파일, 아야사토 하루미 제시

 

 

 

- 재판관 질의

 

 

Q. ..."사랑방"에서 자고 있었다! 정말로 그런 걸까..?

A. 모순된다

 

Q. 모순...!대체 뭐가 모순되어 있나요!

A. 조금 전의 증언

 

 

Q. 사건이 발생했을 때 증인은 어디에 있었는지?

A. 대면자의 방을 제시

 

 

Q. 어디에? 현장 어디에 숨어있었다는 거냐고!

A. 병풍 뒤를 제시

 

Q. 증인은 병풍 뒤에 숨어있었죠...이걸 이용해서요!

A. 제시한다 / 의복 상자

 

Q. 사건 당시 그 의복 상자가 어디에 있었는지 증명할 수 있나요?

A. 증거를 제시한다

 

 

Q. 사건 당시 의복 상자가 살인 현장에 있었다는 증거를!

A. 병풍 제시

 

Q. ...혼자서 그런 건 불가능하잖아!

A. 분명 불가능하다

 

Q. ...당신에게는 공범자가 있었어요!

A. 제시한다 / 인물파일, 아야사토 키미코

 

 

Q. 당신이 키리사키 선생을 살해한 이유는...!

A. 제시한다 / 신문기사2

 

Q. ...그게 가능할까...?

A. 물론 가능하다

 

 

▶ 역전재판 2 공략 영상 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